Câu hỏi
Cập nhật vào
13 Thg 3 2023

  • Tiếng Thổ Nhĩ Kỳ
  • Tiếng Hàn Quốc
  • Tiếng Azeri
  • Tiếng Nga
Câu hỏi về Hàn Quốc

일본 제국이 위안소를 개설한 이유를 크게 4가지로 정리하면 다음과 같다:
1. 일본 제국이 점령한 지역에서 많은 중국 여성들이 일본군에게 강간당했습니다. 위안소가 새워지면 일본 침략은 군사지역으로 제한될 것이고 그러므로 그러한 만행을 국제언론으로부터 감출 수 있었다.
2. 일본군이 중국인 여성을 강간한 것이 만들어낸 부정적인 이미지를 높일 것이고 일본제국은 중국 시민들의 반일감정에 개선한 것이였다.
3. 일본군은 일본 병사의 성적 욕구 충족시키기 위해 일본인 매춘부들이 있었지만 그들 중 일부는 성병에 걸렸다. 군 당국은 병사들 사이에 성병이 퍼지는 것을 막고 싶었다. 따라서 여러 나라의 여성, 특히 한국의 처녀들을 전선으로 끌고 가 위안부로 삼았다.
4. 위안소가 새워지면 군사지역으로 제한될 것으로 먼 나라에서 온 여성들이 현지 언어를 몰랐고 위안소의 밖으로 나가지도 않았어 배웠거나 들었던 군사 기밀을 전혀 전달할 수 없었다.

내가 틀렸다면 고쳐 주세요:)

Câu trả lời
Đọc thêm bình luận

  • Đất nước hoặc vùng Hàn Quốc
[Tin tức] Này bạn! Người học ngoại ngữ!

Chia sẻ câu hỏi này
일본 제국이 위안소를 개설한 이유를 크게 4가지로 정리하면 다음과 같다:
1.	일본 제국이 점령한 지역에서 많은 중국 여성들이 일본군에게 강간당했습니다. 위안소가 새워지면 일본 침략은 군사지역으로 제한될 것이고 그러므로 그러한 만행을 국제언론으로부터 감출 수 있었다.
2.	일본군이 중국인 여성을 강간한 것이 만들어낸 부정적인 이미지를 높일 것이고 일본제국은 중국 시민들의 반일감정에 개선한 것이였다.
3.	일본군은 일본 병사의 성적 욕구 충족시키기 위해 일본인 매춘부들이 있었지만 그들 중 일부는 성병에 걸렸다. 군 당국은 병사들 사이에 성병이 퍼지는 것을 막고 싶었다. 따라서 여러 나라의 여성, 특히 한국의 처녀들을 전선으로 끌고 가 위안부로 삼았다.
4.	위안소가 새워지면  군사지역으로 제한될 것으로 먼 나라에서 온 여성들이  현지 언어를 몰랐고 위안소의 밖으로 나가지도 않았어 배웠거나 들었던  군사 기밀을 전혀 전달할 수 없었다.

내가 틀렸다면 고쳐 주세요:)
Các câu hỏi được gợi ý
Câu hỏi trước đó/Câu hỏi tiếp theo

Đặt câu hỏi cho người bản ngữ miễn phí